[SS영상] 장혁-이다해-오연수-윤두준, ‘아이리스2’ 요원의 시크한 공항패션
[SS영상] 장혁-이다해-오연수-윤두준, ‘아이리스2’ 요원의 시크한 공항패션
  • 승인 2012.11.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혁, 이다해, 오연수, 윤두준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장혁, 이다해, 오연수 윤두준(비스트) ‘아이리스2’ 배우들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장혁, 이다해, 오연수 윤두준(비스트)가 2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연출 표민수 김태훈 l 극본 조규원) 촬영 차 출국했다.

‘아이리스2’는 지난 2009년 방송된 ‘아이리스’ 시리즈의 두 번째 시리즈로, NSS 최고의 정예요원이던 김현준(이병헌 분)의 죽음으로부터 3년 후를 다루는 한국형 첩보액션 드라마다. ‘풀 하우스’ ‘넌 어느 별에서 왔니’ ‘그들이 사는 세상’ ‘커피 하우스’ 등의 표민수 감독이 연출을, ‘아이리스’ ‘포세이돈’ ‘나는 살아있다’등의 조규원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장혁은 극중 고교시절 유명한 싸움닭에서 NSS 팀장이 된 정유건 역을 맡았다. 이다해는 극중 권총사격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NSS특채가 된 지수연 역을 맡았다.

한편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김영철 김승우 임수향 윤두준(비스트) 이준(엠블랙) 강지영(카라)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는 내년 2월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