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감기’ 수애 “장혁 실제 모습, 노래방에서 마이크 안 놓더라”
[SS영상] ‘감기’ 수애 “장혁 실제 모습, 노래방에서 마이크 안 놓더라”
  • 승인 2013.07.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애, 장혁 ⓒ SSTV

[SSTV l 임형익 기자, 영상 조성욱 기자] 배우 수애가 동료배우 장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수애가 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감기’(감독 김성수) 제작보고회에서 장혁의 반전 모습을 폭로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수애는 “영화 촬영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영화 촬영 기간보다 오히려 촬영이 끝난 후의 시간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장혁이 신중하고 말수도 없다고 아시는데, 실제로는 정말 다르다”라며 “촬영 후 노래방에서 간 적이 있는데 노래도 정말 잘 하고 무엇보다 마이크를 놓지 않더라”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감기’는 어느 날 자신이 살고 있던 공간이 바이러스로 오염되면서 생명을 위협받는 상태에 놓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비트’ ‘태양은 없다’ 등의 김성수 감독이 10년 만에 연출을 맡았다.

수애는 극중 병원에 근무하는 감염내과 전문의 인해 역을 맡았다. 인해는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에서 하나뿐인 딸 미르(박민하 분)을 구하기 위해 바이러스 항체를 찾아내야 하는 사명을 지닌다.

한편 장혁 수애 박민하 유해진 마동석 이희준 차인표 등이 출연하는 영화 ‘감기’는 오는 8월 15일 개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