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김태희 민폐하객, 빛나는 미모+화사한 하객패션 ‘여신 강림’
[SS영상] 김태희 민폐하객, 빛나는 미모+화사한 하객패션 ‘여신 강림’
  • 승인 2013.08.1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희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에서 김태희가 민폐하객으로 등극했다.

지난 10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 김태희가 민폐하객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이병헌 이민정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 김태희는 긴 생머리에 푸른색 바탕에 흰색 패턴이 가미된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김태희는 화사하게 빛나는 미모로 ‘민폐하객’으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희 민폐하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희 민폐하객 등극”, “김태희 민폐하객으로 여신 강림”, “결혼식에서 이렇게 예쁜 민폐하객 본 적 있나?”, “김태희, 결혼식 민폐하객의 종결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이범수, 주례는 원로배우 신영균이 맡았으며 축가는 박정현, 다이나믹듀오, 김범수, 박선주가 불렀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해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며 1년여의 공개 열애 끝에 소속사를 통해 처음으로 8월 10일 결혼식을 공식 발표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