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9회, 소시오패스 신성록 vs 김수현 ‘살벌 맞대면’
별에서 온 그대 9회, 소시오패스 신성록 vs 김수현 ‘살벌 맞대면’
  • 승인 2014.01.15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SSTV l 이지민 인턴기자] ‘별에서 온 그대’ 9회에서 소시오패스 신성록과 김수현이 맞붙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9회에서 천송이(전지현 분)를 노리는 소시오패스 이재경(신성록 분)이 천송이의 집을 빠져나오던 중 도민준(김수현 분)과 맞닥뜨리는 상황이 공개됐다.

이날 ‘별에서 온 그대’ 9회에서 천송이의 집에서 나오는 이재경에게 도민준은 “그 집에 사람 없는 걸로 알고 있다”고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재경은 “송이 만나면 다시 만나게 될 거라고 전해 달라”고 자리를 뜨려 했으나 도민준에 의해 저지됐다.

도민준은 이재경에게 “그만하라”고 차갑게 말했고 이재경은 “USB 너에게 있지 않느냐. 내놓는 게 좋을 것”이라며 “네가 살아 있는 건 내가 살려뒀기 때문이다. 감사히 생각하라”고 실체를 드러냈다.

이에 도민준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자리를 떠난 이재경이 1층에 도착하기 전 초능력을 통해 먼저 1층에서 이재경을 기다렸다. 도민준은 놀라는 이재경에게 “당신이 천송이를 건드리는 순간 당신 실체가 알려질 것”이라며 “당신이 모르는 게 있는데 당신은 나를 절대 죽일 수 없다”고 경고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9회는 유세미(유인나 분)와 이휘경(박해진 분)이 도민준의 정체를 알아채는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