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장윤주 "연예인 패션쇼 등장, 모델들은 싫어해"
'해피투게더3' 장윤주 "연예인 패션쇼 등장, 모델들은 싫어해"
  • 승인 2014.01.17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장윤주가 패션쇼의 뒷이야기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모델 장윤주가 어느 연예인의 패션쇼 무대 비화를 공개했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장윤주는 "연예인들이 패션쇼에 서는 것을 모델들은 별로 안 좋아한다"며 "약간 '야, 여기 왜 왔어?' 이런 게 있다"고 밝혔다.

장윤주는 "그 어떤 톱스타가 와도 스모키 아이로 째려보면 모델들 기에 눌린다"며 "그런데 아직도 기억에 남는 연예인분이 있는데 항상 '안녕하세요!'라며 활기차게 등장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서 장윤주는 "그분이 패션쇼 무대에서 필을 받으신 것 같다"며 "웬만한 연예인 분은 눈치 보면서 적당히 하고 나오는데 완전히 필 받아서 걷다가 결국 무대 밑으로 떨어졌다"고 밝혀 '해피투게더3' 출연자와 MC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장윤주는 "그래도 아무렇지도 않게 무대로 올라와 마무리 포즈까지 했다. 잊을 수가 없다"며 "그 끼와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밝혀 이날 장윤주가 '해피투게더3'에서 언급한 해당 연예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KBS 라디오DJ’ 특집으로 이소라, 장윤주, 최다니엘, 조정치, 하림이 출연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