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남성화장품 모델 발탁 “정우가 전하는 남자의 진심”
정우, 남성화장품 모델 발탁 “정우가 전하는 남자의 진심”
  • 승인 2014.01.1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오츠카제약, 벨액터스엔터테인먼트

[SSTV l 김숙현 기자] 배우 정우가 남성화장품 우르오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통신사,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급부상 중인 정우가 치솟는 인기를 바탕으로 화장품 모델 자리까지 꿰차며 인기를 입증한 것.

정우가 모델로 발탁된 대한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우르오스는 지난 2012년 3월 국내 론칭 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르오스 측은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투박하지만 따뜻한 남자의 진심을 보여준 정우가 남자의 진심을 이야기하는 우르오스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해 2014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정우는 우르오스 TV 광고 현장에서 애교 있는 손짓과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멋진 표정연기,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날개 뼈와 복근 등 모든 것을 보여준다.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내추럴한 모습부터 우르오스 사용 후 멋지게 변한 정우의 다양한 매력에 현장의 여성 스태프들이 눈길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우는 이틀간 늦게까지 진행된 찰영을 마친 후에도 스태프 모두와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스태프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따뜻함과 배려심을 보였다고.

정우 소속사 벨액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14년 충무로와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활약과 함께 우르오스 광고에서 다양할 매력을 발산할 정우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정우는 현재 쏟아지는 영화 시나리오와 드라마 대본을 검토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