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금발 커트 화보, ‘패션킬라’서 가죽에 타투까지 ‘시크녀 변신’
도희 금발 커트 화보, ‘패션킬라’서 가죽에 타투까지 ‘시크녀 변신’
  • 승인 2014.01.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Ceci

[SSTV l 김숙현 기자] ‘패션킬라’ 도희의 금발 커트 화보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패션킬라’ 측은 오는 18일 밤 10시에 시작되는 4화 방송을 앞두고 17일 오전 도희의 금발 커트 화보를 공개했다. 도희는 ‘패션킬라’ 2화에서 세련된 공항 패션으로 포털 사이트를 휩쓴 만큼 이번 파격 금발 커트 헤어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희의 금발 커트 화보는 ‘패션킬라’ 4화 미션인 ‘각자 담당한 셀러브리티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스타일링 도전’을 위해 진행됐다. 김지혜 스타일리스트는 “많은 사람들이 도희의 깜찍함과 귀여움에 집중하지만 나는 도희의 ‘시크함’을 발견했고 이걸 부각해 보이겠다”고 중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 속 도희는 파격적인 금발 커트 헤어스타일에 레더 팬츠, 살짝 걸친 데님 셔츠, 손에 그린 타투까지 이전에 보여준 느낌과 상반된 매력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패션킬라’ 제작진에 의하면 도희는 처음 시도해보는 스타일링에 무척 어색해했지만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자 어색함은 온데간데 없이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며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희를 비롯해 크레용팝, 윤소이, 이재진, 안영미의 새로운 스타일이 공개되는 ‘패션킬라’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