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뮤직뱅크 '짧은 치마' 무대, 드러누운 아이돌 '깜짝'
AOA 뮤직뱅크 '짧은 치마' 무대, 드러누운 아이돌 '깜짝'
  • 승인 2014.01.18 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OA ⓒ KBS 2TV '뮤직뱅크'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AOA '뮤직뱅크' 무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AOA(에이오에이)가 신곡 '짧은 치마'로 '뮤직뱅크'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흰 셔츠에 빨간 립스틱, 빨간 치마 차림의 AOA는 '뮤직뱅크'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AOA 멤버들의 몸매를 강조한 안무는 물론 바닥에 앉거나 드러눕는 섹시한 퍼포먼스로 묘한 상상력을 불러일으켰기 때문.

AOA가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신곡 '짧은 치마'는 AOA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용감한형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날 AOA '뮤직뱅크' 무대는 '역시 용감한 형제'라는 평가와 함께 멤버들의 여성미를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큰 화제가 됐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AOA '뮤직뱅크' 무대, 드러누울 필요까지야" "AOA '뮤직뱅크', 섹시한 만큼 곡이 묻히는 느낌"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AOA의 무대로 화제가 된 이날 '뮤직뱅크'에는 동방신기, 비, 에일리, 걸스데이, 달샤벳, B1A4, 김종서, 왁스, V.O.S, 김경록, 와썹, 양지원, 비트윈, 럼블피쉬, 갓세븐, 탑독, 로열 파이럿츠 등이 출연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