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레인보우 블랙 쇼케이스 “타 그룹과 섹시 차별화? 높은 연령대”
[SS영상] 레인보우 블랙 쇼케이스 “타 그룹과 섹시 차별화? 높은 연령대”
  • 승인 2014.01.20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보우 블랙 ⓒ SSTV

[SSTV l 장민혜 기자, 영상 조성욱 기자] 그룹 레인보우블랙 김재경이 레인보우의 ‘19금 유닛’만의 차별화된 섹시 콘셉트를 밝혔다.

레인보우의 섹시 유닛 레인보우블랙(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의 쇼케이스가 20일 오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렸다.

이날 레인보우블랙 쇼케이스에서 김재경은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섹시 콘셉트에 “‘차차’는 디스코풍의 노래로, 노래만 들으면 섹시할까 하는 의문이 든다”라며 “하지만 퍼포먼스와 합해지면 섹시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재경은 “레인보우블랙은 최근 섹시 콘셉트로 나온 걸그룹들과 비교했을 때 평균 연령이 높다. 때문에 저희만의 섹시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인보우블랙은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을 필두로 한층 농염하고 도발적인 ‘19금’ 섹시라는 콘셉트를 소화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차차(CHACHA)’를 포함해 ‘한마디’, ‘실루엣’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차차’는 디스코 사운드에 풍성한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당당한 여성의 마음을 대변했다. 레인보우블랙은 ‘차차’에서 코르셋, 가터벨트, 씨스루 등 파격 아이템을 변형해 섹시함을 드러냈다.

한편 레인보우블랙은 이날 올레스퀘어의 기획 공연 ‘이달의 발견쇼’의 1월 아티스트로 선정, 오후 8시 30분부터 온라인 생중계 사이트 유스트림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