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유연석 손호준, 평균 키 181cm의 슈트 핏 위엄 [SS포토]
정우 유연석 손호준, 평균 키 181cm의 슈트 핏 위엄 [SS포토]
  • 승인 2014.01.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루젠

[SSTV l 김숙현 기자] 배우 정우와 유연석, 손호준의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은 최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정우, 유연석, 손호준과 함께한 2014년 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우, 유연석, 손호준은 극 중 90년대 촌티 패션을 벗고 세련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뽐낸 모습이다.

정우, 유연석, 손호준은 이번 화보에서 우월한 키와 완벽한 슈트 핏을 자랑하고 있다. 내추럴 톤의 배경에서 닮은 듯 다른 세 남자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개성 넘치는 포즈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각종 촬영으로 다져진 세 사람의 두터운 친분으로 촬영장에는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정우 유연석, 손호준은 오가는 장난 속 서로의 스타일을 평가하는 모습은 마치 ‘응답하라 1994’ 신촌 하숙을 연상하게 하다가도 촬영에 돌입하면 전문 모델다운 무드를 자아내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더불어 자신의 사진을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프로다운 면모는 촬영장의 스태프들을 두 번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트루젠은 ‘응답하라 1994’로 최고 대세에 오른 정우, 유연석, 손호준을 모델로 기용함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정우는 ‘응답하라 1994’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유연석은 영화 ‘은밀한 유혹’(감독 윤재구)과 ‘상의원’(감독 이원석, 가제)에 캐스팅됐으며 손호준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주인공 요셉 역으로 열연과 동시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연출 배경수 전우성 김정현 | 극본 허성혜)와 영화 ‘빅매치’(감독 최호, 가제)에 캐스팅되는 등 세 배우 모두 활발한 활동으로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