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오는 3월 8~9일 ‘샤이니 월드3’ 콘서트 개최
샤이니, 오는 3월 8~9일 ‘샤이니 월드3’ 콘서트 개최
  • 승인 2014.01.2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M엔터테인먼트

[SSTV l 장민혜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의 세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가 오는 3월 개최된다.

샤이니는 3월 8, 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샤이니 월드3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샤이니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앨범 수록곡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무대 연출에 있어서도 새로운 시도를 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2013년 ‘Dream Girl(드림걸)’, ‘Why So Serious?(와이 소 시리어스)’, ‘Everybody(에브리바디)’까지 3연속 히트 행진을 펼치며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실력을 인정 받았음은 물론, 일본에서 두 번째 아레나 투어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재팬 아레나 투어 샤이니 월드 2013 보이스 밋 유)’를 통해 약 22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준 만큼,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2월 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G마켓을 통해 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