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3월부터 亞 6개국 투어 “현지언론 벌써부터 관심”
김수현, 3월부터 亞 6개국 투어 “현지언론 벌써부터 관심”
  • 승인 2014.02.0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이스트 제

[SSTV l 이현지 기자] 배우 김수현이 오는 3월부터 아시아 6개국 팬들과의 만난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5일 오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등 매 작품 마다 보내주신 국내외 팬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라고 밝혔다.

오는 3월 중순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대만, 중국 3개 도시(북경, 상해, 광저우), 일본, 싱가포르, 태국까지 총 6개국 8개 도시를 돌며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게 된다.

데뷔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수현은 캐릭터를 살리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은 최근 중국 최대 검색 포털 사이트인 바이두에서 꼽은 ‘오늘의 남자 배우 부문’ 랭킹에서 쟁쟁한 아시아 스타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해 상해에서 개최된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 배우 김태희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셀러브리티로서 시상식에 초청 받아 ‘아시아 드림 스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일본에서는 지난 해 10월, 5천 여 팬들과의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개봉 당시에는 일본을 비롯해 미국, 홍콩 등을 직접 방문해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무대인사에 나서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왔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김수현의 출연 영화와 드라마들이 해외 흥행에도 성공하면서 공식 팬미팅 개최에 대한 문의 및 제안이 많았다” 라면서 “아시아투어 소식이 전해지자 현지 방송사를 비롯한 유력 언론 매체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팬들과의 만남은 김수현에게 더욱 큰 힘을 실어줄 것이라 예상된다” 라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SBS 드라마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에서 외계남 도민준 역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