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인피니트’, 5년 차 ‘중견돌’의 폭로+디스전 ‘6일 첫 방송’
‘디스 이즈 인피니트’, 5년 차 ‘중견돌’의 폭로+디스전 ‘6일 첫 방송’
  • 승인 2014.02.0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SSTV l 김숙현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디스 이즈 인피니트’로 ‘무한변신돌’의 위엄을 드러낼 전망이다.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디스’의 의미를 Diss(Disrespect: 무례의 준말로 상대방의 허물을 공개적으로 공격하는 힙합 문화 중 하나)로 담아내 5년 차 중견돌이 된 인피니트의 셀프 디스를 통해 장수돌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데뷔 때부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숱한 예능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 및 글로벌 시장 등을 섭렵하며 승승장구해온 인피니트가 데뷔 5년 차를 맞아 아이돌답지 않은 입담을 과시할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 이렇게 솔직해도 되나? 인피니트의 ‘리얼한 본모습’

인피니트는 ‘디스 이즈 인피니트’를 통해 아이돌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대범하다 느껴질 만큼 솔직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줌과 동시에 멤버들 사이의 끈끈한 관계를 위시한 ‘진짜’ 모습을 드러낸다. 제작진의 치밀한 계획으로 몰래 카메라와 사전 리서치, 다양한 상황 설정 등을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인피니트의 새로운 모습을 관찰, 탐구, 검증하는 과정을 거쳐 스스로 노력하고 성장하는 리얼한 상황이 펼쳐진다.

◆ 리얼리티 예능 최고봉 인피니트의 ‘진짜 리얼리티’

앞서 인피니트는 데뷔 초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 ‘서열왕’ 등 단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아이돌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입담과 재치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서는 인피니트 멤버 각 7명이 지닌 개성과 매력을 순식간에 뒤집은 새 캐릭터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쾌한 모습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한 번도 드러내지 않았던 이들의 속마음까지 담아내며 향후 ‘장수돌’ ‘무한변신돌’로 거듭날 인피니트의 성숙한 모습을 그릴 수 있을 것이다.

◆ 데뷔 5년 차? ‘여전히 변하지 않은 열정’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데뷔 5년 차 아이돌임에도 풋풋하면서도 열정을 다하는 인피니트의 상징적인 이미지로 훈훈함을 전할 계획이다. 인피니트의 리얼리티 데뷔작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집필하기도 했던 정은정 작가는 “인피니트와는 신인 때부터 함께 작품을 하며 5년 간 알고 지낸 사이지만 언제나 한결 같은 모습으로 열심히 한다. 서로가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늘 띄우기에 일터가 항상 즐겁고 유쾌하다”며 “‘디스 이즈 인피니트’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숙성된 리얼리티 예능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Mnet에서 첫 방송 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