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최강창민, 10여 년 세월 거스른 교복 핏+동안 외모 ‘최강 교복돌’
미미 최강창민, 10여 년 세월 거스른 교복 핏+동안 외모 ‘최강 교복돌’
  • 승인 2014.02.05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SSTV l 김숙현 기자] ‘미미’ 최강창민이 남다른 교복 자태로 ‘최강 교복돌’에 합류했다.

케이블채널 Mnet은 5일 오전 드라마 ‘미미’(연출 송창수 | 극본 서유선)의 스틸 컷을 전격 공개한 가운데 극 중 18세 고등학생 한민우 역을 맡은 최강창민의 단정한 교복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강창민은 큰 키와 슬림한 몸매, 긴 다리가 돋보이는 우월한 교복 핏을 자랑하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실제 10대라고 해도 믿을 듯한 동안 외모까지 뽐내고 있어 ‘미미’ 속 18세 고등학생으로 완벽히 빙의해 몰입도를 높인다.

‘미미’는 최강창민의 교복 자태뿐만 아니라 첫 방송 전 드라마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스틸 컷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으로 전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첫사랑이 전하는 설렘과 아련한 추억 등을 상상하게 만들며 ‘미미’를 향한 호기심에 불을 지핀다.

최강창민의 교복 스틸 컷을 본 네티즌들은 “미미 최강창민, 교복 정말 잘 어울린다” “최강창민도 20대 후반인데 그냥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듯” “미미 최강창민, 교복 자태 상상 이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강창민의 교복 자태로 화제를 모은 ‘미미’는 오는 2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4주간 Mnet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