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별그대' 엔딩,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관심 폭발
성시경 '별그대' 엔딩,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관심 폭발
  • 승인 2014.02.07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TV '별에서 온 그대' 15회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별에서 온 그대' 15회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6일 방송된 SBS TV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연출 장태유|극본 박지은, 이하 '별그대') 15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성시경 '별그대' OST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성시경 '별그대' OST는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키스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왔다. 이날 도민준은 촬영장의 천송이를 찾아갔고, 차가운 태도의 천송이 모습에 도민준은 초능력으로 촬영장 건물들을 반짝이게 했다.

이어서 도민준은 역시 초능력으로 천송이를 공중에 띄워 자신 앞으로 이끌었고, 놀란 천송이가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하자 도민준은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고 하며 키스했다.

이때 흘러나온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은 따뜻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애틋하게 만들었고 촬영 장소인 '쁘띠프랑스'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며 더욱 큰 화제를 낳았다.

한편 이날 성시경 '별그대' OST를 접한 네티즌들은 "성시경 '별그대'랑 정말 잘 어울린다" "성시경 '별그대'에 나온 노래 부른 것 맞죠?"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풀버전 빨리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