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화보,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아찔한 완벽 뒤태’ [SS포토]
유인나 화보,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아찔한 완벽 뒤태’ [SS포토]
  • 승인 2014.02.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퍼스트룩

[SSTV l 김숙현 기자] ‘겟잇뷰티’ MC로 발탁된 배우 유인나의 감각적이면서 절제된 현대적 아름다움이 담긴 ‘모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유인나는 최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 MC로서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퍼스트룩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유인나는 이번 화보에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늘씬하고 고혹적인 등 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등이 훅 파인 과감한 드레스로 우유빛깔 피부를 빛낸 ‘요즘 뷰티 대세’ 유인나의 절제된 섹시미는 촬영장의 스태프들에게 환호를 받았다고.

또 유인나는 차분하면서 생기 가득한 피부, 붉은 컬러의 입술로 메이크업으로 2014 S/S 모던 메이크업 키워드인 건강함, 산뜻함,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리고 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자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사랑받아온 유인나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얼굴 빛은 건강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건강한 생활을 하려 노력한다”며 “물 많이 마시기, 일광욕, 반신욕 등을 즐기고 피부과는 잘 가지 않는다”는 자신만의 건강미를 지키는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그는 ‘겟잇뷰티’ MC 발탁에 대해 “기존 뷰티에 집중했던 ‘겟잇뷰티’와 달리 새 방송에서는 뷰티 라이프로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뷰티 정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패션까지 다양한 이야기로 다가갈 것”이라며 “1회에서는 제 몸매 관리법부터 공개할 예정이며 저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도 전하고 싶다”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유인나는 “‘겟잇뷰티’가 쌓아온 신뢰도를 깨뜨리지 않으면서 저만의 재미를 더하려고 한다. 솔직하고 유쾌하며 편안하게 진행해 올해 말쯤에는 ‘인나 언니에게 물어봐야겠다’는 생각이 자연스레 들도록 시청자에게 친근한 MC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연출 장태유 | 극본 박지은)에서 유세미 역으로 열연하며 받은 사랑을 오는 3월 5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겟잇뷰티’를 통해 이어나갈 유인나의 화보는 20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62호에서 만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