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화보, 러닝 전 음악 체크 “가볍게 달려볼까?” [SS포토]
유연석 화보, 러닝 전 음악 체크 “가볍게 달려볼까?” [SS포토]
  • 승인 2014.02.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스페이스

[SSTV l 김숙현 기자] 배우 유연석이 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데일리 아웃도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여심을 자극하는 섬세한 연기로 ‘국민 밀크남’에 등극한 유연석은 최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의 2014 S/S 화이트라벨 컬렉션 화보를 통해 봄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8등신 황금비율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로 아웃도어 룩을 소화하고 있다. 그는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재킷과 트렌디한 패션의 윈드브레이커, 활동적인 디자인의 백팩과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연석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야구선수 칠봉이로 활약한 것과 같이 실제로도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를 토대로 이번 화보에서 바이크 라이딩, 가벼운 러닝 등 상황에 맞는 스포티한 포즈를 연출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화보 공개로 훈훈한 봄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인 유연석은 영화 ‘은밀한 유혹’(감독 윤재구)과 ‘상의원’(감독 이원석, 가제)에 연이어 캐스팅돼 충무로의 기대주임을 입증했으며 바쁜 일정 속에도 아프리카 봉사활동에 다녀오는 등 외모만큼 바람직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