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김연아 귀국 환영회 팬미팅, '여왕의 귀환' 아름답다~
[SS포토] 김연아 귀국 환영회 팬미팅, '여왕의 귀환' 아름답다~
  • 승인 2014.03.0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소치올림픽 이후 김연아 선수의 첫 공식 행사 팬미팅이 열렸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4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LPG E1과 함께하는 김연아 선수 귀국 환영회 팬미팅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PG기업 E1이 주최한 김연아 팬미팅 행사에는 수많은 팬들이 대거 몰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연아 팬미팅 행사는 수많은 팬들의 응원과 격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는 뜻에서 성사 됐다.

방송인 전현무의 사회로 열린 김연아 팬미팅은 평소 궁금한 내용을 팬들이 직접 묻는 토크쇼와 레크리에이션, 기부 활동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달 21일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프리 스케이팅 경기에서 무결점 연기를 펼쳤지만,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에게 금메달을 억울하게 내줬다.

당시 소트니코바는 불안정한 점프 착지에도 높은 점수로 금메달을 차지했고, 전 세계적으로 편파 판정 논란이 일었다. 수많은 네티즌들은 김연아의 금메달을 되찾기 위한 서명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