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김수현-전지현의 ‘제대로 해피엔딩’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김수현-전지현의 ‘제대로 해피엔딩’
  • 승인 2014.03.0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별에서 온 그대' 홈페이지 영상 캡처

[SSTV l 이지민 인턴기자]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가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연출 장태유 l 극본 박지은) 공식 홈페이지에는 “전지현-김수현, ‘별에서 온 그대’ 21회 감독판 에필로그 공개! 그리고 그 둘은…”이란 글과 함께 에필로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21회 에필로그 영상에는 전지현(천송이 분)이 침대에 누워 잠을 자다 김수현(도민준 분)이 돌아와 함께 잠을 청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후 ‘별에서 온 그대’ 21회 에필로그를 통해 공개되지 않은 천송이와 도민준의 일상이 공개된 것.

도민준과 천송이는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가 결혼 생활을 이어간다. 또 그네에 앉은 도민준의 무릎을 베고 행복한 표정을 짓는 천송이의 모습으로 마무리가 돼 두 사람의 해피엔딩을 알렸다.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측은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더욱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별에서 온 그대’를 사랑해 준 시청자들을 위한 감사의 인사이자, 종영 후에도 ‘별에서 온 그대’를 잊지 못하는 드라마 팬들을 위해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