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토리 눈’ 도화살부터 역마살까지 ‘살의 진실 밝힌다’
‘리얼스토리 눈’ 도화살부터 역마살까지 ‘살의 진실 밝힌다’
  • 승인 2014.03.07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SSTV l 이현지 기자] ‘리얼스토리 눈’에서 도화살, 역마살 등 역술적인 ‘살(煞)’ 의 진실이 밝혀진다.

MBC ‘리얼스토리 눈’ 7일 방송에서는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도화살, 역마살 등 역술적인 ‘살’의 진실을 파헤친다. 더불어 이러한 ‘살’이 꼈다는 사람들을 만나, 이들의 고충을 들어보며 역마살 도화살 등 ‘살’에 대해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토킹에 시달리는가 하면, 만난 지 하루 만에 고백해오는 남자들 때문에 사람과 친해지는 것이 두렵다는 20대 여대생, 이성이 끊이지 않아 괴로웠다는 30대 여성, 과거 자신을 만나기 위해 탈영까지 했던 남자가 있었다는 충격적인 사연이 전파를 탄다.

이들은 모두 자신들이 괴로운 이유가 ‘도화살’ 때문이라고 했는데. 정말 이들이 괴로운 이유는 ‘도화살’ 때문일까? ‘리얼스토리 눈’은 실제로 도화살이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녀들의 일상을 따라가 봤다.

또한, ‘도화살’이 정말로 알 수 없는 힘을 가지는지 알아보기 위해 실험을 진행했는데 도화살을 가진 여성과 도화살이 없는 여성과의 미팅에서 남성들은 어떤 여성에게 더 끌렸을까?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도화살이 ‘인기살’이라는 이유로 ‘갖고 싶은 살’이 돼 ‘도화 메이크업’이 유행하기 시작하는가 하면, 여우 꼬리를 이용한 도화살 붙이는 부적까지 있을 정도라고.

도화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대에 성공살로 인식되기 시작한 역마살! 역마살을 가져서 돌아다니기 바쁘다는 사람들의 일상까지 들여다볼 수 있었는데 이들이 종횡무진 다니는 이유는 정말 역마살 때문일까?

한편, ‘살풀이’를 하기 위해 금전적인 손해까지 마다 않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누군가에겐 ‘집을 팔아서라도’ 떼어내고 싶다는 살! 다른 이에겐 ‘메이크업이라도 해서’ 갖고 싶은 살! 도대체 ‘살’이란 무엇일까? ‘리얼스토리 눈’에서 ‘살’이 가진 양면성을 꿰뚫어 본다.

‘리얼스토리 눈-살!살!살!, 당신은 살을 믿으십니까?’ 편은 7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