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컴백 티저, 글리터룩+바니걸… ‘패션부터 대단’
포미닛 컴백 티저, 글리터룩+바니걸… ‘패션부터 대단’
  • 승인 2014.03.0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SSTV l 이현지 기자] 그룹 포미닛이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서 오는 3월 17일에 발매되는 포미닛의 새 음반 ‘포미닛 월드’의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포미닛의 티저는 앞서 공개된 컴백 예고 티저에 이어 컴백을 앞두고 색다른 변신을 꾀한 멤버들의 모습이 함께 등장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포미닛은 공개된 컴백 티저 사진에서 다섯 멤버 모두 서로를 부둥켜 안은 '단체 빅허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회전목마가 자리한 화려한 조명의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표정으로 서로를 껴안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배경과 대비되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포미닛의 세련된 패션도 눈에 띈다. 포미닛은 이번 티저를 통해 감각적인 글리터룩과 함께 깜찍한 바니걸로 변신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미닛은 이번 티저로 소녀적인 감성과 성숙미를 한꺼번에 내뿜으며 '섹시 카리스마의 아이콘'으로서의 귀환을 알렸다. 사진 속 화려한 멤버들의 모습은 놀이동산의 즐거운 이미지와 더해져 이번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의 콘셉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포미닛은 작년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와의 첫 만남인 ‘이름이 뭐예요’로 성공적인 활동 후 상반기 가요계에서 강한 존재감을 남기며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차지한 바 있다. 이어 오는 17일에 공개되는 새 음반 '포미닛 월드'의 타이틀곡 역시 용감한 형제와의 작업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재회는 대중의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포미닛은 3월 17일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를 발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격 컴백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