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인터뷰 논란에 ‘자기야’ 게시판 몸살… “결국 비공개 전환”
함익병 인터뷰 논란에 ‘자기야’ 게시판 몸살… “결국 비공개 전환”
  • 승인 2014.03.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SSTV l 온라인 뉴스팀]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원장의 인터뷰가 논란을 빚은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자기야’에도 불똥이 튀었다.

함익병 원장은 월간조선 3월호 인터뷰를 통해 “제 자식들은 지금까지 투표권이 없다. 나이가 안 찬 게 아니라 제가 못 하게 했다. 국민의 4대 의무를 다하지 않았으니 투표권이 없다고 얘기했다” “여자는 국방의 의무를 지지 않으니 4분의 3만 권리를 행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등의 발언을 했다.

또 함익병 원장은 “박정희의 독재가 큰 역할을 했다고 본다. 더 잘살 수 있으면 왕정도 상관없다. 독재를 선의로 했는지, 악의로 했는지 혹은 얼마나 효율적이었는지 고민해봐야 한다”고 주장하거나 “안철수 의원은 의사라기보다 의사면허 소지자다. 좋게 말하면 과대망상이고 나쁘게 말하면 거짓말쟁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함익병 원장이 운영하는 병원인 함익병 앤 에스더 클리닉 홈페이지가 접속이 폭주한 데 이어 그가 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이하 자기야) 게시판에도 항의글이 봇물 터지듯 올라오고 있다. 또 함익병 원장의 발언에 항의하는 이들에게 맞서는 의견도 올라오면서 팽팽한 신경전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에 SBS 측은 ‘자기야’ 시청자 게시판의 읽고 쓰는 기능 등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편 함익병 원장의 인터뷰가 논란이 되자 표창원 전 교수, 배우 김의성 등이 자신의 의견을 덧붙이기도 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