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배용준·김수현 소속사 이적…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박수진, 배용준·김수현 소속사 이적…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 승인 2014.03.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이스트

[SSTV l 이현지 기자] 배우 박수진이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11일 오전 "박수진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최고의 자리에 오를 만한 충분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라면서 "작품 선정부터 활동까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및 국내외 자산을 활용하여 배우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청초한 외모와 함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박수진은 2007년 K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에서 주인공 오수정(엄정화 분)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 당당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꽃보다 남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이웃집 꽃미남' 등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2010년부터 MC로 활약해온 케이블채널 올'리브 ‘테이스티 로드’를 통해 소탈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과의 거리를 한층 좁히는 등 다방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수진의 새로운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용준, 최강희, 임수정, 정려원,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홍수현, 소이현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업계에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이현우, 박서준 등의 실력파 배우들을 스타로 발돋움 시키며 매니지먼트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박수진은 차기작을 검토와 함께 채널 올리브의 대표 맛집 탐방 프로그램 ‘2014 테이스티 로드’ 진행을 맡고 있으며, 앞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