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 100인분 도시락 선물… ‘제작진 감동’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 100인분 도시락 선물… ‘제작진 감동’
  • 승인 2014.03.1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SSTV l 이현지 기자]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가 제작진과 배우들에게 도시락을 선물했다.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연출 신경수 l 극본 김은희)를 집필하고 있는 김은희 작가는 9일 오후 촬영 현장으로 약 100인분의 도시락을 보냈다. 출연 배우들이 밥차와 뷔페 등을 준비하는 경우는 많지만 드라마 작가가 직접 스태프와 배우들의 식사를 챙기는 건 이례적이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주말께 꽃샘추위 때문에 모두가 힘들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김은희 작가가 보낸 도시락을 보고 모두가 감동했다. 출연진과 제작진이 한데 어우러져 식사를 한 후 기운내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제작사 측은 “한국형 장르물의 1인자로 불리는 김은희 작가의 신작인 ‘쓰리데이즈’는 세트 촬영이 거의 없는 만큼 대부분 전국을 돌며 야외에서 촬영된다. 그만큼 스펙터클한 장면을 선사하지만 제작진과 출연진은 고될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을 잘 알고 있는 김은희 작가는 도시락을 챙기는 것으로 애틋한 마음을 대신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작사 측은 “1,2회는 사건의 발단을 보여주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김은희 작가의 전작에 비해 시청률이 월등히 높게 나왔다. 김은희 작가가 ‘믿고 보는 작가’라는 의미”라며 “3부부터는 본격적인 액션과 상상할 수 없는 반전이 이어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쓰리데이즈’ 3회는 12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전파를 탄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