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가시’ 조보아 “장혁과의 러브신, 몰입하니 점점 설레었다”
[SS영상] ‘가시’ 조보아 “장혁과의 러브신, 몰입하니 점점 설레었다”
  • 승인 2014.03.1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보아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조보아가 장혁과의 러브신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영화 ‘가시’(감독 김태균) 제작보고회에 김태균 감독을 비롯해 배우 장혁, 조보아가 참석했다.

이날 조보아는 “사실 격정적인 부분이 많아 처음 시나리오를 보고 부담이 됐다. 하지만 촬영을 하다 보니 부담감 보다는 너무 몰입해서 그런지 점점 설레더라. 재미있고 행복하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또 조보아는 영화 ‘가시’로 첫 스크린에 데뷔한 것에 대해 “영화는 처음인데 드라마 촬영과 다르더라”며 “영화는 편집 기간이 있어서 한 신을 여러 번 촬영할 수 있어서 다양한 감정을 내볼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가시’는 평범한 일상을 살던 남자 ‘준기’(장혁 분)에게 찾아온 겁없는 소녀 ‘영은’(조보아 분), 그리고 시작된 사랑이란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다.

장혁은 한 순간의 설렘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준기’역을 맡아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에서 벗어나 혼란스러운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조보아는 25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예로 순수해서 더욱 강렬한 집착으로 모두를 파멸로 이끄는 ‘영은’의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장혁, 조보아, 선우선, 이도아 등이 출연하는 ‘가시’는 오는 4월 10일 개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