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아이돌, JJCC 리더 한국인 알고 보니 ‘마셰코2’ 오종석 ‘화제’
성룡 아이돌, JJCC 리더 한국인 알고 보니 ‘마셰코2’ 오종석 ‘화제’
  • 승인 2014.03.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SSTV l 이지민 인턴기자] 성룡 아이돌

‘성룡 아이돌’로 불리는 신인 그룹 JJCC의 리더가 ‘마셰코2’ 오종석으로 알려졌다.

JJCC 소속사 더잭키찬그룹코리아는 지난 10일 성룡이 극비리에 진행해 온 K-POP 프로젝트이자 글로벌 음악 시장을 겨냥해 기획한 남성 5인조 그룹 JJCC가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음을 알렸다.

‘성룡 아이돌’ JJCC는 성룡이 수년간 걸쳐 준비해 온 야심작으로 그가 기획 및 멤버 발굴, 트레이닝, 앨범 프로듀싱 등 프로젝트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평균 신장 180cm 이상의 화려한 비주얼을 갖춘 20대 초반 한국인 멤버 네 명과 중국인 멤버 한 명 등 총 다섯 명으로 구성된 JJCC는 멤버 개개인이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체계적 트레이닝을 수년관 소화하며 실력을 다져왔다고.

이 가운데 JJCC의 리더가 지난 2013년 케이블채널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2’(이하 마셰코2)에 출연했던 오종석인 것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셰코2’ 출연 당시 오종석은 아이돌 그룹을 준비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바 있다.

한편 성룡 아이돌 JJCC의 리더가 오종석이라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오종석 아이돌 준비하는 건 알았지만 성룡 아이돌 JJCC인 줄은 처음 알았다” “오종석 성룡 아이돌 JJCC로 오랜만에 다시 볼 수 있는 건가” “성룡 아이돌 JJCC, 다른 멤버들도 궁금해 죽겠네” “성룡 아이돌 JJCC 오종석만 봐도 대박 느낌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