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옥택연 열애설 언급에 "새 먹잇감들 있으니..."
제시카 옥택연 열애설 언급에 "새 먹잇감들 있으니..."
  • 승인 2014.03.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TV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제시카 택연 열애설이 언급됐다.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2PM 멤버 옥택연의 열애설이 화제가 됐다.

이날 '라디오스타' MC 규현은 "제시카 씨가 '라디오스타' 작가에게 '제발 과거 얘기를 다시 해서 그 검색어를 다시 오르게 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부탁했다고 한다"며 제시카와 옥택연의 과거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어서 규현은 "(검색어에) 다시 오르면 막 하트비트 할 것 같다고"라며 2PM의 노래를 빗대 폭소를 자아냈고, 모르는 척 시치미를 떼는 제시카에게 규현은 "미스터 옥"이라고 제시카와 열애설이 불거진 옥택연을 직접 거론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시카는 "친구였다"며 택연과의 열애설을 부인했고 티파니는 "제시카가 멤버들한테 제일 미안해했었다. 저도 친구고 다 친한 친구다"라며 택연과 소녀시대 멤버들의 친분을 설명했다.

그러자 '라디오스타' MC 윤종신은 "제시카가 솔직하게 얘기했을 거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고 티파니는 "저희끼리는 비밀이 없다"며 믿음을 드러냈다.

티파니의 말에 김국진은 "그러면 윤아 씨와 수영 씨도 사전에 알았느냐"고 물었고 티파니가 계속해서 비밀이 없다고 하자 제시카는 "좀 더 솔직해지겠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고 정리했다.

이에 유리가 "야 조심하라고"라며 제시카를 제지하자 티파니 역시 "너 지금 돌돌 말리고 있다"며 제시카를 만류했고, 김구라가 "오래된 얘기죠?"라며 택연과의 열애설을 다시 언급하자 제시카는 "이제 먹잇감들이 새로 있으니까"라며 윤아와 수영의 공식 연애를 언급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제시카, 유리, 써니가 출연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