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인피니트’ 호야, “‘응답하라 1994’는 보지도 않았다” 버럭
‘디스 이즈 인피니트’ 호야, “‘응답하라 1994’는 보지도 않았다” 버럭
  • 승인 2014.03.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SSTV l 김숙현 기자] ‘디스 이즈 인피니트’ 호야가 ‘응답하라 1994’를 언급했다.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13일 방송되는 6화에서 ‘서로에게 관심이 필요해’라는 주제로 멤버들이 서로 알아가고 돈독해져가는 인피니트의 훈훈한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 6화에서는 ‘알라고등학교’에 진학한 인피니트 멤버들이 퀴즈풀이, 그림 그리기, 심화학습 등을 통해 다소 멀어져 있던 마음의 거리를 좁혀 나가는 시간을 갖는다. 또 추억의 마니또 게임을 통해 나의 마니또가 된 멤버들에게 실천할 기상천외한 공약도 공개된다.

특히 멤버들이 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테스트하는 퀴즈풀이 시간에는 “호야가 가장 최근에 눈물을 흘렸던 이유”에 대한 질문에 우현이 “‘응답하라 1994’에 안 나와서”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호야는 당황하는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응답하라 1994’는 보지도 않았다”고 응수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앞서 호야는 ‘응답하라 1994’의 전작 ‘응답하라 1997’에서 윤윤제(서인국 분)의 가장 친한 친구 강준희 역으로 출연해 ‘응칠 열풍’을 주도한 주역이었기에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 대목이다.

또 이날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서는 인피니트가 최초로 깜짝 놀랄 그들의 그림 실력과 함께 그림을 통해 살펴본 멤버들의 진짜 속마음을 살펴본다. 이밖에도 ‘동우 듣기평가’, ‘성종의 손을 찾아라’, ‘우현이 만든 달걀말이를 맞혀라’ 등 기상천외한 심화학습을 통해 멤버들은 서로 얼마나 알고 있으며 얼마나 관심도가 높은지 매력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디스 이즈 인피니트’ 6화는 13일 오후 7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