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참 좋은 짐꾼’ 이서진과 감격 상봉 ‘완전체 여행 시작’
‘꽃보다 할배’, ‘참 좋은 짐꾼’ 이서진과 감격 상봉 ‘완전체 여행 시작’
  • 승인 2014.03.14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SSTV l 김숙현 기자] ‘꽃보다 할배’ H4와 ‘참 좋은 짐꾼’ 이서진의 감격 상봉이 이뤄졌다.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는 14일 방송되는 스페인 편 2화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 배낭여행의 필수 고크인 일일투어에 도전하는 할배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중해를 품은 아름다운 도시 풍경과 가우디의 건축물이 가득한 바르셀로나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꽃보다 할배’에서는 바둑판처럼 복잡한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숙소를 찾아나선 H4 할배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지난 ‘꽃보다 할배’ 1화에서 ‘순대장’ 이순재를 중심으로 난국을 헤쳐나갔던 할배들이 다시 한 번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여행 처음부터 함께하지 못한 짐꾼 이서진 없이 이뤄진 할배들의 고군분투 끝에는 드라마 일정을 마치고 스페인에 입성한 이서진과 H4의 감격적인 상봉의 순간이 공개된다. ‘참 좋은 짐꾼’ 이서진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꽃보다 할배’가 선사할 추억과 재미, 감동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서진과의 상봉으로 재미를 더할 ‘꽃보다 할배’는 14일 밤 9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