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그린라이트, 뭘 해도 예쁜 그녀 '이러니 반하지'
윤아 그린라이트, 뭘 해도 예쁜 그녀 '이러니 반하지'
  • 승인 2014.03.16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아 그린라이트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윤아 그린라이트가 화제다.

윤아 그린라이트가 공개된 것은 14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다. 1년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소녀시대 멤버들을 향한 유희열의 짓궂은 질문에 윤아가 그린라이트로 응답한 것.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타 프로그램의 '그린라이트'를 패러디한 코너를 마련했고 유희열은 윤아 그린라이트 순서가 되자 "오랫동안 알고 지낸 선배 오빠가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자꾸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하는 거다. 관심 있는 거냐 아닌 거냐"고 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공개 연애 중인 이승기가 평소 이상형으로 지목한 바 있는 윤아는 그린라이트를 수줍게 들어올려 박수를 받았고, 유희열은 윤아가 그린라이트를 켜자마자 곧바로 "다음 질문"이라고 유리 순서로 넘어가 '유희열의 스케치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유희열은 수영 차례가 돌아오자 "교회 오빠나 사찰 오빠인데 자꾸 자기 친구들 있는 자리에 나를 부르고 자꾸 나를 소개한다. 이런 경우 관심 있는 거냐"고 물었고, 정경호와 열애 중인 수영은 "아닐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대답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객들의 야유를 받았다.

수영은 "그건 다른 자리에 그냥 잘 나오니까, 제가 한가해 보여서 분위기상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대답했고 유희열이 "지금 대중들과 싸우고 있는 중인 거 아느냐"고 하자 수영은 "힘들다"고 실토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윤아 그린라이트로 화제가 된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소녀시대와 씨엔블루(CNBLUE), 정준일, 더 넛츠(The Nuts)가 출연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