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달래 된, 장국' 이소연, '고탄력 허벅지' 윤한 보고있나?
[SS포토] '달래 된, 장국' 이소연, '고탄력 허벅지' 윤한 보고있나?
  • 승인 2014.03.1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소연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달래 된, 장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이소연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 63시티에서 열린 jtbc 주말연속극 ‘달래 된, 장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달래 된, 장국’(연출 김도형, 윤재원 | 극본 김이경)은 2002년 당시 고3 커플이었던 유준수(이원근)와 장국(윤소희)이 하룻밤 불장난으로 임신이 되고, 그로 인해 두 집안이 풍비박산이 난다. 이후 장국은 장달래(이소연)로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던 중 두 집안이 12년 만에 다시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

이날 ‘달래 된, 장국’ 제작발표회에는 윤소희, 이원근, 배종옥, 천호진, 박해미, 이한위, 지수원, 류효영, 남궁민, 이소연, 이태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윤소희, 이원근, 배종옥, 천호진, 박해미, 이한위, 지수원, 데니안, 서우림, 김영란, 신동미,효영, 아영, 남궁민, 이소연, 이태임, 김시후 등이 출연하는 ‘달래 된, 장국’은 오는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