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 전하고 싶다” 콜라보레이션 참여
엑소 백현,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 전하고 싶다” 콜라보레이션 참여
  • 승인 2014.03.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셀러브리티

[SSTV l 장민혜 기자] 라이프스타일 잡지 ‘더 셀러브리티’가 그룹 엑소 백현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점퍼를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함께 유년시절을 보내며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가진 백현은 ‘더 셀러브리티’ 1월호를 통해 ‘반려동물 생명 지킴이’ 체험을 진행한 바 있다. 체험을 마치며 백현은 “조금이라도 많은 사람에게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를 바람을 밝혀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시작됐다.

백현은 자신이 평소 즐겨 입는 점퍼를 반다나와 함께 구성해 트렌디한 반려동물의 스타일을 제안하기로 했다. 이 아이템들을 통해 ‘반려동물은 함께 살아가는 가족’이라는 자신의 생각을 담고자 했던 백현은 손으로 직접 쓴 두 개의 메시지를 전했다. 엑소의 단체 인사멘트인 ‘위 아 원(We are one)’을 재치 있게 변형한 ‘WE R.1’과 자신의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게 도와준 ‘Fearless(피어리스)’. 이 두 가지 메시지는 각각 점퍼와 반다나에 자수기법을 통해 담기게 됐다.

특히 ‘Fearless’는 다양한 서체로 종이 한 가득 쓴 손글씨를 전해와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백현의 열의를 느끼게 했다.

한편 백현의 반려동물 점퍼는 ‘더 셀러브리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