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어벤져스2'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캡틴 미소'
[SS포토] '어벤져스2'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캡틴 미소'
  • 승인 2014.04.0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어벤져스2’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월드컵북로에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촬영이 크리스 에반스 모습과 함께 공개 됐다.

'어벤져스2' 측은 4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언론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오늘은 언론의 자유로운 취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따로 통제를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촬영은 모두 공개한다. 다만, 통제라인을 지켜준다는 조건하에서 진행된다"며 "통제라인은 현장에서 제시하는 가이드라인 및 영화 촬영시 플래시와 소음 등 촬영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이라고 덧붙였다. 홍보사 측은 "오늘만 현장을 공개한다"라고 선을 그었다.

촬영팀은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월드컵북로 1.8km 양방향(월드컵파크 7단지 사거리부터 상암초등학교 사거리까지)을 전면 통제하고 촬영을 진행한다. 크리스 에반스는 오전 11시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이번엔 진짜?"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대단하네~ 공개!",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캡틴 아메리카를 보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는 마포대교 촬영을 시작으로 세빛둥둥섬, 상암동 DMC,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강남대로, 계원예술대학교, 문래동 철강거리 등에서 14일까지 국내 촬영을 진행한다. 영화는 2015년 4월 개봉될 예정이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