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 정려원, '점핑슈트 놀기편해'
[SS포토]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 정려원, '점핑슈트 놀기편해'
  • 승인 2014.04.0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려원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이 펼쳐졌다.

배우 정려원이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아우디 라이브 2014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은 지난해 6월부터 진행 중인 월드투어 ‘문샤인 정글투어’의 일환으로 마련 됐다. 이번 브루노 마스 공연은 첫 내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에 수많은 국내 팬들이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을 즐기기 위해 몰려 눈길을 끌기도.

이날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에는 브루노 마스를 포함해, 하정우, 윤한, 슈퍼주니어, 지진희,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 이종현), 주지훈, 정려원, 최강희, 윤승아, 이동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브루노 마스는 지난 2010년 데뷔 앨범 '두-왑스 앤 훌리건스'(Doo-Wops & Hooligans)와 2012년 2집 '언오서독스 주크박스'(Unorthodox Jukebox)로 11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주목을 받았다. 지난 1월에 열린 제5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우수 팝 보컬 앨범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Marry you(메리 유)’는 국내외 팬들에게 프로포즈 송으로도 유명하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