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이승기 "SBS 수목극 인기, 이어갈 것"
너포위 이승기 "SBS 수목극 인기, 이어갈 것"
  • 승인 2014.04.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 ⓒ SBS

[SSTV l 임형익 기자 '너포위' 이승기가 첫 방송을 앞두고 각오를 드러냈다.

최근 이승기는 SBS 공식유튜브(http://www.youtube.com/sbsnow)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첫 방송을 앞두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날 인터뷰서 이승기는 "'너포위'는 유쾌함과 함께 가슴 아픈 휴머니티도 있고, 무엇보다도 재미있는 드라마"라며 "내가 맡은 신입경찰 은대구는 남모를 아픔을 가지고 있는데, 아주 당찬 경찰이면서도 가끔 겉으로 내뱉는 말들로 인해 남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마치 친정에 온 것 같다. 그동안 SBS에 출연했던 작품들이 반응이 좋았던 터라 이번에도 기분 좋게 촬영하고 있다"며 "특히 그동안 SBS 수목드라마가 시청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저희가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꼭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승기는 "우리 드라마는 차승원 선배님과 고아라 씨를 포함한 많은 동료 배우 분들이 연기뿐만 아니라 좋은 비주얼로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라며 "부디 많은 기대와 응원, 그리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너포위' 이승기 각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포위' 이승기, 수목드라마 인기 이어갈 수 있을 듯" "'너포위' 이승기, 어떤 모습 보일지 기대된다" "'너포위' 이승기, 정말 재미있을 거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30일부터 방송되는 '너포위'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등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