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중독 뮤비, 삼성뮤직 생중계... 사전 회원가입 필수!
엑소 중독 뮤비, 삼성뮤직 생중계... 사전 회원가입 필수!
  • 승인 2014.04.15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엑소 메들리 공개 (사진: SM엔터테인먼트)

[SSTV l 온라인 뉴스팀] 엑소 중독 뮤비, 삼성 뮤직

엑소 중독 뮤비, 삼성뮤직 생중계... 사전 회원가입 필수!

새 미니앨범 ‘중독’으로 컴백하는 그룹 엑소의 컴백쇼를 삼성뮤직이 생중계하면서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삼성뮤직은 15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엑소 컴백쇼를 생중계한다. 이날 열리는 엑소 컴백쇼는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자리로 새 미니앨범 ‘중독’이 최초 공개되며 삼성뮤직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으로 실황이 생중계된다.

이에 이를 생중계하는 삼성뮤직의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엑소 컴백쇼 자리를 찾지 못한 팬들이 ‘중독’의 첫 무대를 보기 위해 삼성뮤직의 홈페이지는 물론 애플리케이션에까지 동시다발적으로 몰리면서 서비스가 원활히 이뤄지지 않고 있다. 삼성뮤직은 “동시간에 가입자가 몰리는 경우 회원가입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으니 생중계 시간 전에 회원가입 진행을 권장해드립니다”라고 공지하기도 했다.

삼성뮤직이 엑소 중독 뮤비 중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삼성뮤직, 엑소 '중독' 뮤비 공개로 인지도 올라가겠네" “삼성뮤직 엑소 중독 뮤비 중계, 회원가입 이미 했다”, “삼성뮤직 엑소 중독 뮤비 중계, 엑소 대박”, "엑소 '중독' 뮤비 공개를 삼성뮤직이 하는 거였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이날 ‘엑소 컴백쇼’를 열고 오는 18일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중독’ 컴백 무대에 오른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