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슈퍼주니어 공항패션' 김희철, '우주 스타의 발걸음~'
[SS포토] '슈퍼주니어 공항패션' 김희철, '우주 스타의 발걸음~'
  • 승인 2014.04.2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철 © SSTV 고대현 기자

[SSTV l 고대현 기자] 중국 콘서트를 마치고 슈퍼주니어(규현, 희철,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가 편안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입국 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21일 오전 중국에서 열린 '2014 KOREA HEC FESTIVAL' 콘서트를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하고 있다.

이날 슈퍼주니어(규현, 희철,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는 각양각색 편안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슈퍼주니어를 지켜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이른아침부터 대거 몰려 눈길을 끌기도.

또 슈퍼주니어 팬들은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모금활동에 동참하고 나섰다. 슈퍼주니어 팬들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해피빈에 '디시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라는 제목으로 콩저금통을 만들었다. 이 콩저금통은 4월 19일 디시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에서 만든 것. 이 저금통에 콩이 1,000개 모일 경우 모금함에 넣을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같은 공연을 펼친 '엑소 엠EXO-M'(크리스 루한 시우민 첸 타오 레이)은 지난 18일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에 대한 애도에 동참하는 의미로 새 미니앨범 발매일을 잠정 연기했다.

SSTV 고대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