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박희본, 진세연과 동명이인? ‘이종석 첫사랑인 줄 알았더니’
‘닥터이방인’ 박희본, 진세연과 동명이인? ‘이종석 첫사랑인 줄 알았더니’
  • 승인 2014.05.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닥터이방인' 화면 캡처

[SSTV l 이현지 기자] 박희본이 ‘닥터이방인’에 진세연 동명이인으로 깜짝 등장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연출 진혁 l 극본 박진우 극본)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박희본이 진세연의 동명이인 송재희 역으로 등장, 바람둥이 의사와 ‘병원밀애’를 즐기다 이종석에게 들키는 까칠한 여의사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닥터이방인’에서는 이창이(보라 분)로부터 송재희(진세연 분)를 목격했다는 얘기를 듣고 그녀를 찾아 나서는 박훈(이종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훈은 문형욱(최정우 분) 교수와 함께 약품실을 찾았고 바람둥이 의사 치규(이재원 분)와 뜨거운 키스를 나누고 있는 동명이인 송재희(박희본 분)를 발견하면서 크게 실망했다.

이때 박희본은 강렬한 키스신으로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갑자기 들이 닥친 박훈에게는 까칠하면서도 차가운 시선과 말투를 하며 짧은 등장에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반응이다.

한편 ‘닥터이방인’에 진세연 동명이인으로 등장한 박희본은 1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4회에도 등장한다.

SSTV 이현지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