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예매, 시작도 못해보고 끝났다 ‘예매처 서버 폭주’
god 콘서트 예매, 시작도 못해보고 끝났다 ‘예매처 서버 폭주’
  • 승인 2014.05.1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싸이더스HQ

[SSTV l 김숙현 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 콘서트 예매가 시작 3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god 콘서트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는 1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했다. 이날 god 콘서트 예매는 순간적으로 몰린 팬들에 의해 모든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이례적인 현상을 보이는 등 대성황을 이루며 3만여 석이 순식간에 매진되는 기록과 함께 god 파워를 과시했다.

god 콘서트 예매는 티켓 오픈 전부터 언론과 SNS 등에서 높은 관심을 받으며 각종 포털사이트와 예매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장식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티켓이 매진되자 티켓 구입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게 하고 있다.

god 콘서트 예매 30분 만에 전석 매진 소식에 네티즌들은 “역시 국민그룹 god 위엄 어디 안 간다” “god 콘서트 예매하려고 PC방을 몇 년 만에 와본 건지” “god 콘서트 예매, 추가 예매 정말 없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양일 간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god는 콘서트 예매 매진뿐만 아니라 지난 8일 공개한 신곡 음원 ‘미운오리새끼’가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섭렵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