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아시아 5개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한류킹 입증’
김수현, 아시아 5개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한류킹 입증’
  • 승인 2014.05.2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리끌레르

[SSTV l 이아라 인턴기자] 배우 김수현이 아시아 5개 패션 매거진 표지모델로 등장했다.

김수현은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6월호, ‘엘르맨’ 홍콩 에디션 등 5개 패션 매거진 커버와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가 함께한 이번 ‘김수현 아시아 프로젝트’는 아시아 5개 패션 매거진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마리끌레르’ 코리아를 비롯해 ‘마리끌레르’ 대만 에디션, ‘엘르맨’ 홍콩 에디션, 'Me' 홍콩 에디션, ‘페미나’ 중국 6월호에 커버와 이국적인 화보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현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지난 2월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스토리와 근황도 공개했다.

도민준 캐릭터를 연기한 김수현은 “외계인이지만 일반 사람과 다르지 않으면서도 이상과 현실 사이를 오가는 감정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면서 “드라마 종영 후에는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 그 행복을 천천히 알아가는 것 같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모로코의 마라케시(Marrakech)에서 진행됐다. 태양 아래에서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서있는 김수현의 모습은 다시 한 번 팬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김수현의 이국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STV 이아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