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천선’ 결방에도 촬영 삼매경, 안선영-박민영-비투비 민혁 ‘화기애애’
‘개과천선’ 결방에도 촬영 삼매경, 안선영-박민영-비투비 민혁 ‘화기애애’
  • 승인 2014.05.29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김숙현 기자] ‘개과천선’ 결방에도 촬영에 매진 중인 안선영 박민영, 비투비 민혁의 촬영장 인증샷이 공개됐다.

안선영은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연출 박재범 오현종 | 극본 최희라)이 결방한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과천선’ 촬영 중. 박민영 예쁜이. B2B 민혁. 내가 이젠 고모. MBC 수목 미니”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개과천선’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안선영과 박민영, 비투비 민혁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환하게 웃으며 손으로 브이(V)를 만들고 있는 박민영 민혁과 눈을 크게 뜨고 코믹한 표정을 지은 안선영의 모습에서 ‘개과천선’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개과천선’에서 안선영 박민영 비투비 민혁은 한가족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안선영은 박민영이 열연 중인 로펌 인턴 이지윤 역의 고모 이애숙 역을 맡았으며 비투비 민혁은 이지윤 남동생 이지혁 역을 통해 ‘연기돌’에 도전했다.

한편 ‘개과천선’은 이날 한국 튀니지 평가전 축구 중계 방송으로 인해 결방했다. ‘개과천선’ 결방으로 방송되지 않은 9회는 29일 밤 10시 MBC에서에 방송될 예정이다.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안선영 인스타그램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