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지연, 파격적인 골반춤 오리지널 버전 선보여 ‘섹시미 물씬’
‘쇼챔피언’ 지연, 파격적인 골반춤 오리지널 버전 선보여 ‘섹시미 물씬’
  • 승인 2014.05.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장민혜 기자] ‘쇼챔피언’ 지연이 ‘1분 1초’ 오리지널 안무를 선보였다.

지연은 지난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에 출연해 ‘1분 1초’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쇼챔피언’에서 지연은 공중파 심의 문제로 보여주지 못한 ‘1분 1초’의 오리지널 안무를 펼쳤다. 지연은 과감한 골반춤, 박쥐춤 등을 비롯해 남성 백댄서와의 호흡으로 이전까지 티아라에서 보여준 것과는 다른 섹시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특히 지연은 하얀 재킷과 붉은 재킷을 번갈아 가며 입고 등장, 초미니 핫팬츠와 가터벨트를 착용한 듯한 착시 현상을 불러일으키는 기하학 무늬가 들어간 스타킹을 신고 골반춤을 소화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쇼챔피언’ 지연 ‘1분 1초’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쇼챔피언 지연 무대 정말 섹시하더라” “쇼챔피언 지연, 진짜 최고” “지연 이번에 볼수록 멋있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지연을 비롯해 플라이투더스카이, 전효성, 정기고, 포맨, 지나 지연, 앤씨아, 엠파이어, 틴트, BTL(비티엘), 루나플라이, 배드키즈, 베리굿, 스마일지, 인피니트 등이 출연했다.

SSTV 장민혜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MBC뮤직 ‘쇼챔피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