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 스눕독 삼각김밥 '폭풍 흡입'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 스눕독 삼각김밥 '폭풍 흡입'
  • 승인 2014.06.07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싸이 '행오버' 뮤비(뮤직비디오) 일부 공개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는 6일 싸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뤄졌다. 싸이 측은 26초 분량의 미국 ABC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을 통해 싸이 '행오버' 뮤비를 일부 공개했다.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가 화제가 된 것은 싸이 '행오버' 뮤비 속 싸이와 스눕독의 등장 배경 때문이다. 술집에서 소주를 마시고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을 즐기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싸이 '행오버' 뮤비에서 스눕독이 한국인들 특유의 소주잔 마시는 방법을 따라 하거나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먹는 모습, 자장면을 먹는 싸이와 함께 당구봉 들고 있는 모습, 노래방에서 싸이의 열정적인 탬버린에 맞춰 열창하는 모습 등이 폭소를 자아낸다.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에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만 봐도 중독성 있네"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 스눕독 한국인인 줄"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 이번에도 대박 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로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싸이의 신곡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9일 0시에 공개된다.

사진 = 싸이 공식 유튜브 채널('지미 키멜 라이브' 예고 영상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