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사이? ‘콩국수 회동’ 인증샷 보니…
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사이? ‘콩국수 회동’ 인증샷 보니…
  • 승인 2014.06.0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이지민 인턴기자] 가수 레이디제인과 방송인 홍진호의 알쏭달쏭한 ‘썸’ 발언에 ‘콩국수 회동’ 인증샷까지 주목을 받았다.

레이디제인은 지난 7일 여의도 물빛무대 너른들판에서 열린 ‘청춘페스티벌 2014-이번 생은 글렀어요’ 무대에 올라 “2014년 핫 키워드는 ‘썸’이다. 나도 요즘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말해 웃음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홍진호는 같은 날 “어제도 전현무, 레이디제인과 콩국수를 먹었다”며 “이성 관계가 아닌 정말 편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두 사람의 ‘썸’ 발언과 해명에 홍진호가 언급한 콩국수 회동에도 높은 관심이 쏠렸다. 레이디제인은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 불금에…”라는 말과 함께 파비앙의 글과 사진을 리트윗했다.

레이디제인이 리트윗한 사진은 “콩국수 팀! with my ‘썸’ 전현무 형, 레이디제인 누나, 콩이 형”이라는 글과 함께 파비앙이 공개한 사진이다. 사진 속 전현무 파비앙 레이디제인 홍진호는 다정하게 옹기종기 모여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브이(V)를 그리고 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제인 홍진호, 콩국수 먹을 때 전현무 파비앙도 있었네” “전현무 파비앙도 썸 타는 사이야?” “레이디제인 홍진호, 정말 미궁 속의 관계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TV 이지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파비앙 트위터, 레이디제인 트위터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