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래퍼 컴백, 싱글앨범 ‘18 YEARS’로 1년 6개월 만에 귀환
소지섭 래퍼 컴백, 싱글앨범 ‘18 YEARS’로 1년 6개월 만에 귀환
  • 승인 2014.06.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김숙현 기자] 배우 소지섭이 1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싱글앨범 ‘18 YEARS(18 이어스)’를 통해 래퍼로 귀환했다.

소지섭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18 YEARS(18 이어스)’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8 YEARS(18 이어스)’는 동명의 타이틀 곡 ‘18 YEARS(18 이어스)’와 ‘BOY GO(보이 고)’ ‘환상 속의 그대’ 등을 포함하고 있다.

소지섭의 이번 싱글앨범 ‘18 YEARS(18 이어스)’에는 소지섭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 의미가 남다르다. 소지섭이 직접 작사한 타이틀 곡 ‘18 YEARS(18 이어스)’는 데뷔 18년 차 배우 소지섭이 그간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은 자전적인 곡으로 화려한 배우의 삶 이면에 숨겨진 외로움과 쓸쓸함을 랩으로 쏟아내는 그의 거친 목소리가 노래의 중심을 이룬다. 여기에 몸을 들썩이게 하는 강렬한 비트와 가수 샛별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과 소지섭의 감성을 극대화하며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소지섭은 지난 2013년 발매한 싱글앨범 ‘6시…운동장’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힙합그룹 소울다이브와 ‘BOY GO(보이 고)’ ‘환상 속의 그대’를 공동 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BOY GO(보이 고)’는 꿈 많았던 소년의 모습을 회상하게 만드는 가사를 담은 밝고 경쾌한 힙합 곡이며 ‘환상 속의 그대’는 소지섭과 소울다이브 넋업샨, 지토, 디테오 등 네 남자가 꿈꾸는 이상형을 녹여낸 자극적이고 섹시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소지섭은 오는 28일(이하 한국시각)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소지섭 첫 대만 팬 미팅-SOJISUB 1st ASIA TOUR- Let`s have fun in Taiwan(소지섭 퍼스트 아시아 투어 렛츠 해브 펀 인 타이완)’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돼 29일 팬 미팅을 추가했으며 이날 역시 티켓이 완판되며 대만 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51K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