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열애설 부인, 지난해 박서준과 ‘금나와라 뚝딱’ 촬영 현장 보니…
백진희 열애설 부인, 지난해 박서준과 ‘금나와라 뚝딱’ 촬영 현장 보니…
  • 승인 2014.07.23 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SSTV l 이현지 기자] 배우 백진희 박서준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드라마에 출연한 모습이 관심을 끌고 있다.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22일 오전 SSTV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박서준 백진희가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열애 중인 건 아니다”라고 백진희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한 여성지는 8월호 온라인 목차 서비스를 통해 “박서준과 백진희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열애설을 부인한 박서준 백진희는 지난해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이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모습이 새삼 화제를 낳고 있는 것.

지난해 7월 MBC가 공개한 사진에서 박서준은 백진희와 피아노 앞에 나란히 앉아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다. 특히 백진희의 곁에 바짝 붙어 앉아 허리를 감싸고 있는 박서준의 나쁜손이 눈길을 끌었다.

백진희와 박서준은 촬영 당시 극 중 처음 있는 애정 신에 쑥스러운 웃음을 터뜨리면서도 아름답고 순수한 느낌을 살려 촬영을 멋지게 소화했다.

    

SSTV 이현지 기자 sstvpress@naver.com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 부인/사진=MBC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