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해요 말고 해’ 몽환적 매력 김예림과 환상 하모니
하이포 ‘해요 말고 해’ 몽환적 매력 김예림과 환상 하모니
  • 승인 2014.07.2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포

[SSTV l 장민혜 기자] 그룹 하이포(High4)가 가수 김예림과 입을 맞춘 신곡 ‘해요 말고 해’를 발표하고 2연타를 노린다.

하이포는 29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김예림과 콜라보레이션한 곡 ‘해요 말고 해’를 발표했다. 

‘해요 말고 해’는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바통을 이어 받은 하이포의 ‘말고 시리즈’ 두 번째 작품. 누구나 가슴에 품고 있을 법한 감정을 드라마틱한 멜로디와 상큼한 비주얼로 소화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노래를 선사하는 하이포만의 강점이 제대로 녹아 있다.

앞서 ‘봄, 사랑, 벚꽃 말고’를 통해 풋풋한 첫 사랑의 느낌을 선사했던 하이포는 이번에 빈틈은 조금 있지만 노련한 작업남으로 변신, 진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하이포의 야심작 ‘해요 말고 해’는 ‘봄 사랑 벚꽃말고’의 이종훈 작곡가와 국내 작곡가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곡을 만든 작곡가 PJ(피제이)가 공동 작곡한 노래다. 아이유, 김범수, 김태우, 케이윌 등 내로라하는 수많은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수호와, 휘성, 거미, 백지영, 아이유의 곡으로 감성적인 가사로 찬사를 받은 프로듀서 최갑원이 함께 가사를 썼다. 특히 하이포 멤버 알렉스와 임영준이 이번 곡의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했다.

이날 하이포는 ‘해요 말고 해’ 음원과 함께 멤버들의 대폭적인 이미지 변신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예림의 마음을 얻기 위해 총 공세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과 이를 지켜보며 스타킹을 끌어 올리고, 그윽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는 김예림의 아찔한 매력이 신선한 충격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그루브하면서도 박력있는 퍼포먼스를 여유있게 소화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포인트다. 멤버들은 순수남 대신 진한 남성미로 팬들의 마음을 깊숙히 파고들었다. 

하이포는 ‘해요 말고 해’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SSTV 장민혜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N.A.P엔터테인먼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