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네티즌 촉각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네티즌 촉각
  • 승인 2014.08.06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SSTV l 박선영 인턴기자] 배우 이지아의 ‘힐링캠프’ 예고편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그가 서태지와 정우성을 언급하나 관심을 보이고 있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지난 4일 오후 방송 말미에서 이지아가 출연하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힐링캠프’ 예고편에서 이지아는 “너무 떨려서 말이 안 나온다. 어떡하지”라고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이어 그는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과 함께 숨겨진다는 것은...”이라고 조심스레 운을 뗐다.

또한 ‘힐링캠프’ 예고에 삽입된 ‘스무 살, 큰 비밀을 안고 아무도 모르게 살아간다는 건 사랑한다는 건…’이라는 자막은 이지아가 전 남편인 서태지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는 것을 짐작케 했다.

또한 이지아는 전 연인 정우성도 언급했다. 이지아는 “그래서 다시 찾아온 사랑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거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그런 일이 다 있고 그랬어도 잘 만나고 있었다”고 답했다.

이지아는 “그랬는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 너무 놀라서 전화해서 ‘우리가 헤어졌대’라고 했다”며 “그러더니 정말 헤어지고 나니까 다시 만난다더라”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본방사수 해야겠네”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서태지 잘살고 있는데 날벼락”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서태지 정우성도 본방사수 하겠지”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지아가 출연한 ‘힐링캠프’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SSTV 박선영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