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허지웅 “민낯 좋아한다” 발언에 신동엽 “나도”… 성시경 반응은?
‘마녀사냥’ 허지웅 “민낯 좋아한다” 발언에 신동엽 “나도”… 성시경 반응은?
  • 승인 2014.08.09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녀사냥 허지웅

[SSTV l 이아라 기자]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마녀사냥’에서 ‘민낯성애자’임을 인증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 지난 8일 방송은 1주년 특집으로 꾸며져 민낯 공개를 부끄러워하는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마녀사냥’에서 MC 신동엽은 “여성분들이 민낯을 부끄러워하는 경우가 있는데 남자들이 생각보다 민낯을 싫어하지 않는다”며 운을 뗐다.

이에 허지웅은 “나는 민낯성애자”라며 “난 민낯이 너무 좋다”라고 밝혀 ‘민낯성애자’임을 인증하자 신동엽은 “나도 화장한 것보다 민낯이 더 좋다”라고 동조했다.

이를 듣고 있던 성시경은 “나도 민낯을 좋아한다”며 “하지만 민낯도 민낯 나름이다. 민낯이 별로면 화장한 모습도 별로일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녀사냥’ 허지웅 ‘민낯성애자’ 인증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허지웅, 민낯이 좋은 게 아니라 민낯이 예쁜 여자를 좋아할 듯” “마녀사냥 허지웅, 민낯이 예쁘면 화장해도 예쁜 게 사실” “마녀사냥 허지웅, 민낯 예쁜 여자 좋아하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TV 이아라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