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소방관에 음료 3000병 쐈다 '고마워요 소방관' 특급 이벤트
전혜빈, 소방관에 음료 3000병 쐈다 '고마워요 소방관' 특급 이벤트
  • 승인 2014.08.1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마워요 소방관 전혜빈

전혜빈 '고마워요 소방관' 특급 이벤트 선사

[SSTV l 김나라 인턴기자] 배우 전혜빈이 깜짝 이벤트로 소방관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전혜빈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1일 오후 "최근 전혜빈은 자신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기능성 음료 3000병을 SBS 예능프로그램 '심장이뛴다'를 함께 촬영했던 전국 각지의 소방서에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달 1일 종영한 '심장이 뛴다'에서 함께 인연을 맺었던 소방서 소방관들의 노고를 잊지 않은 전혜빈의 깜짝 이벤트로,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멘탈 갑'에서 개그맨 이상훈의 "고마워요 소방관" 발언에 이어 많은 이들을 감동시켰다.

나무엑터스 측은 "전혜빈이 드라마 '조선총잡이' 촬영 스케줄 때문에 직접 소방관에 방문해 전달할 수 없게 되자 영상 메시지를 직접 촬영해 보냈다"고 덧붙였다.

전혜빈은 해당 영상에 "늘 잊지 않고 있어요. 보고 싶습니다. 건강음료 보내드리오니 건강하시고, 늘 안전에 유의해주셔요"라며 애교 있는 말투로 소방관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전혜빈 선물을 받은 소방서 한 관계자는 "전혜빈의 특별 선물에 소방관들이 정말 기뻐했다. 방송이 끝나서도 잊지 않고 챙겨준 마음씨에 감동받았다.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진정성 있게 그 마음과 의미를 이어가는 전혜빈의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마워요 소방관' 전혜빈 선물 전달 소식에 네티즌들은 "고마워요 소방관" "고마워요 소방관, 훈훈하다" "고마워요 소방관, 전혜빈 마음도 예쁘네" "고마워요 소방관, 전혜빈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혜빈은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보부상단의 접장 최혜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SSTV 김나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나무엑터스, 고마워요 소방관 전혜빈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